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4. 07] 미즈노 미키

LoveKinki 2010. 4. 6. 21:18

 

 

미즈노 미키상은 드라마에서 꽤 만나서 엄청 친숙하신 분인데다가 오다기리죠상과 사귀기도 하였어서(헤어지셨지만 ㅠㅠ) 아무튼 가깝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ㅎㅎ 역시 사석에서는 많이 다르네요 느낌이 ㅎㅎ

슛 에 출연하셨었군요 미즈노상 .. 그 때의 쯔요시를 기억해 주시는데, 쯔요는 챙피해하네요 ^^

 

감옥레스토랑? 여기는 왜가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저 분위기에서 밥이 넘어 가는지 ㅠㅠㅠㅠ

아무튼 음료수 주문한게 애기 우웃병에 나와가지구 ㅋㅋ 칠드런 어쩌구였던 거같은데 ㅋㅋㅋㅋ

아무튼 목마르니 마실 수 밖에 없지않냐며 ㅋㅋㅋㅋ

 

고급호텔 스위트룸까지 가서 손가락 싸움? 끈싸움?? 이런걸 해야하냐며 ㅠㅠ

그 와중에 벌칙은 코스프레 ㅋㅋ

덕분에 여성슈트 입으신 쯔요사마를 만날 수 있었지만 ㅎㅎ

 

암턴 고생하셨어요, 쯔요시상 ㅠㅠ

왠지 힘드셨을 꺼같아요 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