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3. 31] SP 쟈니즈 군단 (2)

LoveKinki 2010. 4. 3. 17:17

 

 

왕자님과 쯔요시.. 저렇게 나란히 걷는 거 보니 넘 므흣합니다 ^^

츠바사군이 비됴촬영해서 좋쿤요.. 역시 후배가 좋아여 ..

 

길거리 타코야키집.. 완전 계타셨네요 ㅠㅠㅠㅠ

쟈니즈 이 멤버가 단체로 납실 일은 평생 없을 꺼예요 ㅠㅠㅠㅠㅠ

 

모자사러 가서 이놋치 고른 중절모 넘 비싸서 결국 ㅋㅋ 중국집 아자씨같은 거루다가 ㅋㅋㅋㅋ

덕분에 의상이 더 튀게 되었어염 ㅋㅋㅋㅋㅋ

왕자님은 넘 멋지십니다 *^^*

 

가라오케가서 고쿠분 타이치상에게 전화하구 .. 이 오빠 오셨음 좋았을텐데.. 다들 엄청 바쁘시구 ㅠㅠㅠㅠ

중간에 오카다군 전화오고 (역시 오카다 ㅎㅎ) 다들 한마디씩 통화하구... ㅎㅎ

 

열씨미 노래부르구, 다른방에 가서 같이 부르구 (그 여자분들.. 완전 계타시구 ㅠㅠㅠㅠㅠㅠ)

 

 

요기까지루 왕자님은 퇴장하십니다 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