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3. 31] SP 쟈니즈 군단 (3)

LoveKinki 2010. 4. 3. 17:47

 

 

가라오케 끝나고 왕자님은 가시고, 세남자 목욕탕가는데요 ㅎㅎ

살색팬티 입구 수건 둘렀지만 암흐튼 남사스러버서 ㅋㅋ 캡쳐안했고.. 그래도 목욕탕 갔었다는 인증샷으로 탕 안에 들어가있는 세사람 한장 올립니당 ㅎ

 

오카다군 픽업하는데도 또 장난치시구 ㅎㅎ 성격좋은 오카다.. 별 얘기도 없이 차에 타십니다.. ^^

V6 엠스테 수록이 있어서 쯔요시 급 V6 매니져로 변신 ㅋㅋ 방송국까지 모셔다드리구 ㅋㅋ

요기서 또 엄청난 민폐를 끼친 후 ㄷㄷㄷㄷ

저녁 파티를 준비하러 갑니다 ^^

 

그 와중 베이비 나가세한테 전화해서 뭐 먹고 싶은지 물어보는 쯔요시 ㅠㅠㅠㅠ (그런데 기어이 못왔자나요 ㅠㅠㅠㅠ)

 

츠바사군하고 15인분 음식 ... 상다리 부러져라 차렸는데, 츠바사군은 내일 아침 일찍 일있다고 쯔요시 혼자 남겨두고 가구,

나가세 몬온다고 전화오구 ㅠㅠ

다행히???  오카다 와서 .. 둘이 저녁먹고... 나머지 메뉴 클리어하러 볼링장에 갑니다 ~~

 

둘다 실력이 그냥 그러시군효 ... ㅋ 언젠가 SMAP 오라버니들 볼링치시는 거 보니까 기본이 160은 나오시던데 ... ㅋ

암턴 볼링, 탁구, 당구까지 클리어하고

하나비하러 공원으루...

두 사람은 언제 봐도 잘 어울려요...

너무 편안해보여.. 쯔요시가..

오카다군 성격이 워낙 좋아서 ㅎㅎㅎㅎ

 

 

새벽부터 하루종일 선배님들하고 함께 하느라 고생한 츠바사군 아리가또 ~~

새벽부터 슈트입고 오셔서 즐겁게 해주신 이놋치군 아리가또~

주무실 시간에 와주신 왕자님.. 완전 감사해요 ^^

오카다군ㅠㅠ 넘 고마워 ~~~~~

 

내일아침 방콕으로 드라마 로케 떠날 쯔요시군... 오늘 아침 일찍부터 완전 고생많았어요 ㅠㅠㅠㅠ

덕분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해요 ^^

 

 

영상출처 : KinKi kids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