元町

We are SMAP ! 2010 CONCERT TOUR - OSAKA 0902

LoveKinki 2010. 9. 11. 01:40

올해가 데뷔 20주년인데.. 이제사 처음으로 SMAP 콘서트를 왔다

 

기.어.이 만나고 간다 ^^

 

 

여기는 쿄세라돔

킹키 키즈 콘서트를 많이 해서 왠지 익숙한 곳이다 ..

작년 연말의 칸쟈니 콘서트도 생각나고.. ㅎㅎ (올 연말콘도 쿄세라돔은 칸쟈니)

 

 

굿즈를 멀살까 한참 고민했는데

역시 처음이니깐 오라버니들 사진을 전부 사 드리고 ㅎㅎ

콘서트의 필수품 팬라이트와 우치와를 샀다

 

사실 기무라군 우치와를 사려고 했는데, 이번 우치와 좀 맘에 안들어 ㅋㅋ

나카이군 것도 마찬가지(귀엽긴 했으나 오빠가 귀여울 나이냐며 ㅠㅠ)

투탑은 망가져도 멋지시지만 그래도 우치와는 ㄷㄷㄷㄷ

 

결국 막내 것을 샀다 ^^

 

 

 

 

 

다른분들 사진은 아직 개봉도 안하셨고 ㅋ

기무라군 것만 꺼내서 사진을 찍었다

까만 바탕 사진에는 내 모습이 비쳐져서 발포샵했는데 ㅠㅠ

 

 

이게 얼마짜리 티켓인지 ㄷㄷㄷㄷ ㅠㅠㅠㅠ

우리 킹키를 위해서도 이렇게 비싼표를 옥질로 산적은 없는데

역시 SMAP 인건가 ㅠㅠㅠㅠ

 

 

 

자리는 스탠드지만 앞쪽이라 무대가 잘 보였다

물론 님들 얼굴이 보일리는 없겠지만 누군지 식별은 할 수 있겠다 ㅎㅎ

 

SMAP콘은 시작 2시간 전에 입장을 시켜주고, 기다리는 동안 오라버니들 CM, 드라마. 영화 예고편 등을 계속 보여줘서 지루하지 않다

것보다 화장실 줄이 장난아니게 길.... 어서  공연전에 화장실 다녀와야지 했다가 CM 하나도 못봤다 ㅋㅋㅋㅋ

 

사진찍는 것은 철저히 엄금해서 카메라는 가방 깊숙히 숨겨두고 오빠들 등장을 기다리고 ㅎㅎ

 

ㄷㄷㄷㄷㄷㄷ

 

역시 SMAP !!!!!!!!!!!!!

 

이 분들은 언제까지 날아 다니실 거냐며 ㅋㅋㅋㅋ

아.. 넘 멋찐 등장 ㅠㅠㅠㅠ

얼마나 소리를 질렀는지, 거의 비명에 가깝긔 ㄷㄷ

 

공연은 최고였다 !!!!

 

목이 쉬어라 노래부르며 팬라이트와 우치와를 흔들고 춤까지 춰주시고 했더니

정말 피곤하다 ㅎㅎㅎㅎ

그렇지만 넘넘넘 즐거운 공연 !!!

역시 스마프다 ^^

 

근데 내 주변의 팬분들은 오페라 오셨나

오로지 쌍안경만 보고 계시고 ㅠㅠ

 

오만오천의 팬이 모인 쿄세라돔 ..

무려 SMAP 오라버니들도 긴장한다 ㅎㅎ

 

나카이상은 오디션 보는 것같다고 하시고 ㅎ,

기무라군은 인사할 때 나고야라고 하셨다가 급정정 ㅎ

 

이번 앨범 나카이상 솔로곡 메모리 준 ~ 넘 좋다

무대도 넘 좋았다

춤도 어찌나 멋찌게 연출하셨는지 ..

그런데 ㅠㅠ 중간에 완전 심하게 넘어지시구 ㅠㅠㅠㅠ

 

싱고군은 언제나 신나서 좋다

팬서비스 대박 좋아 ㅎㅎ

늠 이쁜 싱고군 .. 사랑해줄테다 ㅋㅋ

 

쿠사나기상도 늠 멋있었어

스탠드 팬들 한명, 한명 눈마춰주시다시피 자세히 인사해주고 ㅠㅠ

 

나카이상은 얼굴이 넘 작아서 안보여 ㅠㅠㅠㅠ

그래도 목이 쉬어라 나카이군 외쳤다구요 ㅎㅎ

 

고로군 ^^ 넘 귀여워 ㅋㅋ

이쁘다고 해야하나 ㅋㅋ

 

우리의 영원한 캡틴, 기무라군 ㅠㅠㅠㅠ

 

솔로무대는 완전 최고ㄷㄷㄷㄷ

반짝이 나시 넘 멋찌삼 ㅠㅠ

초섹쉬한 이 아저씨를 어쩔꺼냐며 ㅠㅠㅠㅠ

 

마지막에 스맙과 함께 춤을 ~ 행운권 당첨되신 분들 ㄷㄷㄷ

전생에 무슨 업보를 쌓으신 거냐며 ㅠㅠㅠㅠ

캡틴 ㄷㄷ 완전 스킨십까지 ㄷㄷㄷㄷ

 

싱고군 옆에있던 분, 왜 나카이상 우치와를 들고 나가셔서

계속 얻어맞으시고 ㅋㅋㅋㅋ

 

앵콜무대는 완전 뒤집어지는 분위기 !!!!!

쟈니즈 최대의 팬서비스 트롯코 돌 때 소리를 너무 질러대서 목이 다 잠기심 ㅋㅋ

 

 

내일도 모레도 글피도 보고 싶지만

티켓의 압박과 비행기 일정으로 눈물을 머금고 귀국 ㅠㅠ

 

다음 공연에도 또 가야지 !!!!

 

늠 신나고 행복한 공연이었다 ♡

 

아리가또오 ~~~ S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