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10.24 쿠로사와 영화팀

LoveKinki 2010. 11. 1. 00:44

 

 

 

 

 

 

 

 

 

 

 

 

 

 

 

 

 

 

 

 

 

구로사와영화 ㅎㅎ 넘 잼있을 것같은데 ... 이건 또 어떤 경로로 볼 수 있느냐며 ㅠㅠㅠㅠ

 

이 언니들 오늘 쯔요시상 넘 괴롭히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을 겉어 올리며 나 엄청 노력했다고 의미심장하게 이야기하는 쯔욧상 보니깐 왠지 마음이 ㅠㅠ

 

그래도 후타리 두 사람 보라며 ..

 

게스트랑 무슨 연기를 하더라도 꼭 아이카타를 의식하는 두 사람 ㅋㅋ

넘 이쁘잖아 ㅠㅠㅠㅠ

 

나의 캡쳐는 늘 .. 후타리에게만 집중되어 있어서 .. 타인들은 내 캡쳐에 전연 관심없으시다는..

쿄다이 캡쳐면 당연히 게스트에 촛점이 맞춰져야 정상인건데 ㅋㅋㅋㅋㅋ

그런 일은 평생 없을 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