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11. 07 쿠라키 마이

LoveKinki 2010. 11. 11. 15:13

 

 

 

 

 

 

 

 

 

 

 

 

 

 

 

 

 

 

 

 

 

아... 벌써 연말콘 광고가 나오는 구나 ㅠㅠㅠㅠ

J콘이 엇그제 같은데 또 1년이 이렇게 흐르고 ㅠㅠ 정말 날짜는 빨리 간다

 

이번 편의 쯔욧상은 정말 피곤해보인다 ㅠㅠ

쯔요시상은 카메라만 멀어지면 거의 눈을 감고있다시피 ㅠㅠㅠㅠ

 

쿠라키 마이상 1년전에 나왔을 때 세탁기얘기를 했던 거구나 ㅋㅋㅋㅋ

아무튼 코쨩 ㅋㅋㅋㅋㅋㅋ  의자에서 또 떨어질뻔... ㅎㅎ

쯔욧상이 피곤해하니 혼자 오바하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ㅠㅠㅠㅠ

 

 

강아지를 바라보는 후타리의 눈빛이 참 부드러워서 캡쳐 했네요

나도 저런 큰 개... 기르고 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