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11.14 JUJU

LoveKinki 2010. 11. 20. 03:06

 

 

 

 

 

 

 

 

 

 

 

 

 

 

 

 

 

 

 

 

 

 

 

 

JUJU양 넘 쿨하고 멋지시네요 ^^

후타리 두 분이 넘 편안하고 즐겁게 진행하셔서 더 좋았던 방송이었어요 ㅎㅎ

 

택시스토리의 코이치상 ^^

촘 짱이신 듯 ㅋㅋㅋㅋ

돈 많으시지만 그래도 기본요금 거리에 5000엔 내신 건 촘 아깝긔 ㅋㅋㅋㅋㅋ

 

쯔욧상 피곤해보이지만 즐거운 표정이라서 좋네요 ㅎㅎ

 

커버앨범 이야기할 때 두 분 넘 반짝반짝 아이들처럼 좋아하시네요 ㅋㅋㅋㅋ

타카미자와상, 아무래도 스완송 메탈릭하게 리메이크 하셔야겠어영 ㅎㅎㅎㅎ

 

 

다다음주면 ㄷㄷㄷㄷ 30번째 싱글 Family를 쿄다이에서 들을 수 있는 거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 고 히로미상편도 완전 기대되요 ^^

쯔욧상 헤어스탈 넘 멋지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