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安結祈] 2012년 2월 27일 3回目 TOHO 渋谷

LoveKinki 2012. 2. 28. 23:47

 

 

오늘로 세번째 [헤이안유키]

 

무비치케 종류별 모으느라 극장에서 판매하는 일반권도 샀는데, 오늘은 이걸 사용 ^^

 

 

두번을 F열에서 보다가 갑자기 J열로 가서 그런가, 갑자기 화면이 작아 보이고 ㅋㅋ

처음엔 앞쪽이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무튼 시작이 되니 그런 것 따위는 전혀 상관이 없더라 ㅋㅋ

 

화면이 가깝고 먼 것은 그다지 신경이 쓰이지 않았는데, 역시 사운드가 앞쪽 (이라기 보다는 중간지점)이 뒷쪽보다 좋았다

중간좌석에서는 360도 서라운드로 들렸던 반면 뒷쪽 좌석에서는 약간 산만한 느낌이 들었달까 (궂이 비교를 하자면 그렇다는 것)

 

생각할수록, 작년에 태풍으로 차편도 다 끊어진 와중에 신간센타고 달려갔던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ㅠ.ㅠ

 

처음 시작부분에 객석 전체를 비춰줄 때, 저 한 가운데쯤에 내가 있지... 라고 생각하면서 ..

역사에 길이 남을 이 영화에 나도 출연했구나 .. 그것도 쯔요시상과 함께 ㅠㅠㅠㅠ 

라는 생각에 미치니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ㅠㅠ

 

이거 디비디 발매되면 정말 가보로 남길 꺼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장에서는 쯔욧상이 縁を結いて 부르다 마지막에 우시는 바람에 ㅠㅠ

그 후의 세션에 집중할 수가 없었는데

영화를 보면 볼수록 이 마지막 세션에 한없이 빠져든다 ㅠㅠㅠㅠ

공연때는 밴드 멤버들 하나 하나 자세히 볼 수가 없었는데,

영화로 한분씩 클로즈업으로 잡아주시니

감동이 수십배로 증가되는 듯 ㅠㅠ

 

기타연주하시는 쯔욧상도 너무 멋지고 ㅠㅠㅠㅠ

 

 

엔딩클레딧의 배경음악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

 

 

 

샤먼니뽄 앨범 CM의 음악도 너무 매력적이라며 ㅠㅠ

계속 샤먼니뽄 샤먼니뽄~ 나도 흥얼거리고 있다 ㅋㅋ

 

언제 발매되려나 .. 

 

4월이겠지..? 

 

4월 10일일까나

 

건국일 = 생일

 

 

하루 종일 [헤이안유키] 무한반복으로 보고 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