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manippon

[shamanipponトラック]六本木-青山-渋谷-原宿 絶賛走行中(4/5まで)

LoveKinki 2012. 4. 5. 20:12

shamanipponトラック、六本木-青山-渋谷-原宿あたりを絶賛走行中です!
4/5までの期間限定ですので、是非shamaトラに巡り会って頂きたいです。

 

 

トラック側面にはモニターもあり、特別なつよしちゃん(とくべ つよしちゃん)やスギちゃん、COWCOWちゃんが見れちゃうぜ!

 

 

http://tsuyoshi.in/

 

 

 

==================================================

 

오늘은 4월 5일 ...

 

이 광고트럭이 돌아다니는 마지막 날 ...

 

지난주말 이틀간도 시부야쪽 나갔었지만 발견하지 못했는데, 오늘! 미친척 시부야 나갔는데, 정말 100m도 걸어가기 전에 갑자기 만나고 말았다 ..

너무 갑작스런 만남에다가 트럭이 내 쪽으로 너무 가까이 들이대서 ㅋ 완전 옆꾸리만 찍었을 뿐이고 ㅠㅠ

 

 

 

 

다행히 뒤통수는 제대로 찍은 후 미련스럽게 바라보고 있는데 !!!

 

 

 

 

아, 역시 카미사마가 도와주시는 ㄷㄷㄷㄷㄷㄷ

시부야역 5거리에 떡 !! 멈춰 선 것을 발견 !!! (저 멀리 계신 님의 얼굴, 보이십니까 ^^;;;;)

 

 

 

결국 길을 건너서 열라 뛰어가서 반대편도 제대로 찍었다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이쪽 찍을 때 저 반대쪽에는 스기짱 버젼의 CM 목소리만 들렸을 뿐이고 ㅠ.ㅠ

 

 

 

 

 

아무튼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날 뻔 했다 ㅠㅠㅠㅠ

 

 

이제 곧 앨범 발매다 !!!!!!!!!!!!!!!!!!!!!!!!1 

 

야호 *^^*

 

 

 

* P/S : 사진은 제가 직접찍은 사진이므로 맘대로 가져가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