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09.11.29 - AI 상

LoveKinki 2009. 12. 1. 11:38

 

 

 

지난주 방송이 없었어서 2주만에 만난 쿄다이

너무 반가웠다 *^^*

두 번째 출연해주시는 AI 상

뉴욕에서 공부하셔서 그럴까.. 매우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후타리도 신나고 편안한 시간 ..

째려보는 ㅋㅋ 쯔요시군 ㅋㅋㅋㅋ

천적 이야기할 때 " 킨 " 이라고 했는데.. 킨키 인지알고.. ㅋ

코이치상도 놀라시고 ㅋ

 

다음주 야마다 타카유키군 나오는데.. ㅎㅎ

넘 기대된다..

얼마만인지... ㅎㅎ

한국에서 「백야행」 영화를 개봉했다고 해서

더더욱 야마다군 생각이 많이 나는 요즘이다..

 

 

캡쳐출처 : lOVE in the KinKi Kids 네이버까페 / shine28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