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09.12.13 - 아그네스 챤 상

LoveKinki 2009. 12. 17. 03:40

 

아그네스상이 코이치상을 보면서 꽃미남이라고 이야기했을 때의 쯔요시상 반응 ㅎㅎ

코이치상 팬이라고 해명해서 겨우.. 넘어감 ㅋㅋㅋ

 

아그네스 상이 코이치상 팬이라고 하니까.. 엄청 좋아하는 코쨩..

내가 킨키 키즈의 꽃미남..?? ㅋㅋㅋ

 

핸드폰 문자보내기 .. 다리와 양손을 사용해서 지극히 간단히 문자 적는 코이치상

오게 (오케이), 호호 (좋다는 뜻.. ??)

 

분홍 인형하고 코이치상 안어울린다고 ㅋㅋ

그래도 열씨미 문자쓰고 있는 코이치상 ㅋ

 

자상한 쯔요시상이 코이치상의 문자에 대해 잔소리 ㅋㅋㅋㅋㅋ

이모티콘도 넣으라고 조언하는 쯔요시상 ㅋㅋㅋ

어디다 넣냐고 큰소리 치는 코이치상 ㅋㅋㅋ

 

고화질 영상캡쳐 추가합니다 ~~

 

 

 

즐겁고 유쾌한 도모토 쿄다이 ㅎㅎ

요즘 후타리 분위기 좋아여 ♪~

 

 

캡쳐 출처 : lOVE in the KinKi Kids 네이버 까페 / shine28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