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09. 12. 20 - 칸쟈니 출연

LoveKinki 2009. 12. 23. 10:54

 

쿄다이 시작하자마자  宝石をちりばめて  라이브 나와서 엄청 놀랐어요 ^^

이런 은혜로울 때가 ㅎㅎ

 

 

 

 

 

 

언제 봐도 재미있고 정신없는 칸쟈니 .. ㅋㅋ

쿄다이 3번째 출연인데도.. 역시 대선배님 앞에서는 긴장을 하는군요 ㅎㅎ

 

멤버가 7명이나 되서 그렇잖아도 좁은데.. 쯔요시상.. 요기까지는 내 땅이니 절대 넘어오지 말라고  ㅋㅋㅋㅋ

코이치상은 정말 즐거워 보였어요

어린애같은 함박 웃음.. 엄청 날려 주시고..

뉴욕 스타벅스 갔을 때 이야기와 제스츄어.. 넘 귀여웠어요.. ㅎㅎ

코쨩은 항상 이야기와 행동이 동시에.. ㅋㅋ

그란데..가 어떤 크기인지 모르셨군효 ㅋㅋㅋㅋ

유쾌한 쿄다이였습니다 ~~~~

 

캡쳐출처 : lOve in the KinKi Kids 네이버까페 / shine28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