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01. 17 - NOKKO상 출연 [2]

LoveKinki 2010. 1. 23. 11:43

 

 

 

 

 

 

 

 

 

 

 

 

 

 

 

 

 

마지막 장면 코쨩 넘 웃겨요 ㅋㅋㅋㅋ

쿄코쨩이 예뻐서 그냥 놔둡니다 ㅋㅋ

 

노코상이 시즈오카에서 생활하는 것을 무척 부러워하는 후타리

 

알피 타카미상도 나라에 살고 싶다고 ㅎㅎ

쯔요시상이 밥해줄테니 같이 살자고 ㅎㅎ

왠지 좋은 그림 ㅎㅎㅎㅎ

 

쯔요시상의 아구탕, 코이치상의 돼지고기 샤브샤브

역시 제아무리 맛있는 요리라도

혼자 먹는 건 ㅠㅠ 너무 외롭네요 ㅠㅠ

그래도 코쨩 ..

먹는 것가지고 이렇게 흥분하며 열심히 이야기하는 거 첨봐요 ㅋㅋ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 타이님 클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