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映画

[드라마리뷰] セカンド チャンス(세컨드 챤스)

LoveKinki 2009. 12. 22. 20:19

TBS 금요 9시 드라마 12부작 (1995.04.14 - 1995.06.30)

연출 : 요시다 켄

각본 : 코마츠 에리코

등장인물 : 타나카 미사코, 아카이 히데카즈, 도모토 쯔요시, 쿠로다 우유키

 

쯔요시상 16살 때 ^^ 긴다이치 바로 전 작품

내 개인적 소견으로는 이 때의 쯔요시가 최고의 미모였다

정말 매력적인 쯔요시 ♡

주연은 아니라서 드라마 내내 등장해주시지는 않지만, 이 드라마에서의 쯔요시상 배역이 정말 맘에 든다

 

중3으로 나왔지만 실제 나이는 고1이었죠? 아마도...

그 땐 키가 컸었는데 ㅠㅠ 아무래도 고딩때 키가 지금까지 그대로인 듯 ㅠㅠ

농구하는 장면이 많아서 좋았구염..

암흐튼.. 넘 각코이~~ 해서.. 잠깐 나와도 가슴이 콩당콩당 했어영 ㅎㅎ

 

드라마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

따뜻하고 유쾌한 가족드라마..

저 이런 드라마 좋아해여 ..

 

특히 아카이 히데카즈상 ..

너무 멋찐 아자씨로 나오십니다...

오사카분이라서 넘 자연스럽게 오사카 사투리써주시구 ㅋㅋ

「인간실격」에선 쯔요시 아버지로 나오셨기에.. 「세컨드 챤스」에선 쯔요시가 많이 편안했을 꺼같아여..

99년 「투하트」에선 권투 코치님이셨죠?? 일본친구가 알려준 정보에 의하면 아카이 히데카즈상이 복서출신이세요..

그래서 코치상으로 나오신듯.. 넘 잘 어울리셨어요 ^^

나카이상의 「모래그릇」에도 잠시 나오시는데 ...  (아... 이 드라마는 넘 슬퍼요 ㅠㅠ)

 

「인간실격」에서 마코토 괴롭혀서 죽음에까지 이르게 한 ㅠㅠ 쿠로다 우유키가 여기선 동생으로 나와요 ㅎㅎ

왠지 앞치마 두르고 요리하고 살림하는 모습이 잘 어울렸다는 ㅋ

 

농구부 선배로 이놋치 삼촌도 나오고 ㅋㅋ 별로 좋은 선배 역할은 아녔지만 넘 반가웠어요 ㅋㅋㅋ

 

 

워낙 사진자료가 없어서 화면 캡쳐라도 하고 싶지만 내 컴에선 캡쳐도 안된다

물론 드라마 화질이 너무.. 심하게 저질이라.. 캡쳐해도 사람 분간도 어렵지만 ㅎㅎ

 

최고 미모 쯔요시를 이런 화면으로 봐야 하다니.. ㅠㅠ

정말 고화질로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다...

 

 

 

쯔요시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