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映画

[드라마리뷰] 若葉のころ(어린시절)

LoveKinki 2009. 12. 25. 18:12

 

 

TBS 금요 9시 [1996. 04. 12 - 1996. 06. 28] (12부작)

연출 : 마츠하라 히로시

각본 : 코마츠 에리코

출연 : 도모토 쯔요시, 도모토 코이치, 오키나 메구미

 

90년대 드라마를 참 많이 봤는데..

일본 정서를 이해할 수 없을 만큼 막장인 내용이 많았다.

오다유지, 에구치요스케, 후쿠야마마사하루, 키무라타쿠야..

이런 대 선배들과 이 아이들이 같은 시대에 드라마를 했으니..

어른들은 그렇다 치지만, 이 소년들에게 너무 무겁고, 추한 소재가 아니었는지..

 

인간실격 보고 나서 너무 속상했다.

이 해맑은 아이들에게 이런 역할을 주다니 말이다..

그런데 그 드라마로 인한 폭발적인 인기를 등에 업고 계속 그런 드라마를 하게 하다니..

 

아무튼 내용은 어디로 갔든지간에 ㅎㅎ 우리 후타리 16살 예쁜 모습이

드라마 내내.. 나와주시니 안볼 수 없는 드라마

 

 

주제곡으로 사용된 KinKi Kids - FRIEND 가 흐르는 앤딩은 완전 레전드다...

그 영상만.. 보고 싶다 .. 드라마 말고 ㅋㅋㅋㅋ

 

쟈니상은 킨키 키즈를 TOP으로 키우려고 완전 작정을 하셨던 거다

씨디 데뷔 전, 수만의 아줌마 팬들을 미리 만드신 것 ^^

 

에고.. 후타리.. 넘 고생했다.. 어릴 적부터 ㅎㅎ

 

 

어찌되었건 ...

쯔요시의 연기는 정말... 대.단.하다 ....

인간실격, 긴다이치에 이은 와카바노코로 ..

두 말하면 입아픈 쯔요시의 연기 !!!!!!!!!!!!

 

 

사진출처 : 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