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映画

[드라마리뷰] ぼくらの勇氣未滿都市 (우리들의용기미만도시)

LoveKinki 2009. 12. 28. 20:00

 

 

NTV 1997. 10. 18 - 1997. 12. 20 (10부작)

연출 : 츠츠미 유카이코

각본 : 오하라 신지

출연 : 도모토 코이치, 도모토 쯔요시, 호쇼 마이, 마츠모토 준, 아이바 마사키, 야다 아키코

주제곡 : 愛されるより愛したい KinKi Kids (2nd single)

 

 

 

 

 

이 드라마의 최대 발견이라면 ㅋㅋㅋ 이 마츠모토 준 어린이다 ^^

아흑.. 예뻐라 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예쁜지.. ㅎㅎ

 

드라마는 상당 황당하다 (참고로 난 황당드라마는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나라에선 아마도 있을 수 없는 드라마 ㅋㅋ

 

그렇지만 이 드라마는 정말 좋다

제목과 딱 어울리는 내용

우리들의 용기 !! 미만도시 !!!!

 

조장.. 코이치.. ㅎㅎ 정말 어울리는 배역이었다고..

정의롭고, 고집세고, 남을 배려할 줄 알고, 대의를 위해 소의를 희생할 줄 알고,

진정한 리더의 모습 지대로 보여줬더고 !!!!

코이치상, 당신의 성격 아닌가요 ??

코이치군 드라마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

나만 그런가...

 

처음.. 자전거타고 달리다가 쯔요시군 만나는 씬..

쯔요시 엄청 멋쪘다고 ㅋㅋ 각코이 ~~~~

그와중 코이치 한참.. 어른인지알고 깍듯이 존대하던 쯔요시..

나이를 안 후의 실망 ㅋㅋ

그래도 가는 중 우동만들어주고 (야사시이~ *^^*)

이상한 동네에 가서도 목욕물 데워주고, 춥다고 안아주고 ㅋㅋ

쯔요시상도 성격 그대로였던 것같은데.. 아닌가요 ??

 

데뷔 직후라 무지하게 바빴을텐데....

그래도 인기 폭발이었겠죠, 이 드라마...

 

 

제목은 드라마리뷰인데.. 매번 드라마 감상보다는 딴소리가 많은 듯.. ㅋㅋ

궂이 줄거리 쓸 필요는 없잖아 ???? ㅋ

 

 

자료출처 : 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