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映画

[드라마리뷰] 靑の時代 (청의시대)

LoveKinki 2009. 12. 28. 20:20

 

 

TBS 금요 9시 (1998. 07. 03 ~ 1998. 09. 11) 11부작

연출 : 마츠하라 히로시

각본 : 코마츠 에리

출연 : 도모토 쯔요시, 안도 마사노부, 카미카와 타카야, 코아시 켄지, 시노하라 료코

수상 : 닛칸스포츠 드라마 그랑프리 남우주연상 - 도모토 츠요시

        18회 일본 TV드라마 아카데미상 남우조연상 - 카미카와 타카야

주제곡 : 靑の時代 KinKi Kids (4th Single )

 

 

이 제목을 청의 시대라고 읽는 게 맞는걸까

그냥 젊은 시절 아닐까 ....

도대체 아오이노지다이가 머야 .. ㅎ

암턴 난.. 젊은 시절이라 생각하련다 ...

 

왜 쯔요시에겐 어릴 적부터 이렇게 힘든 역할만 주는 거야 !!

 

「인간실격」에서 이지메당하다 자살 ㅠㅠ

「어린시절」에선 아버지 덕분?에 소년원가고,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당하고, 고생 억수로하고,

「세컨드챤스」에선 소년가장으로 역시 고생 진탕하고,

「청의시대」는 그나마 좀도둑이었지만 역시나 억울하게 소년원가고, 탈출하고, 엄마는 왜 그모양이고 ㅠㅠ

 

어린이들이 연기를 어찌나 잘하시는지....

이 드라마의 완성도는 상당한 수준..

내 친구가 좋아하는 카마카와 타카야상..

워낙에 연기파 배우시지만... 아.. 연기 정말 잘하셔...

이런 역할 아무나 못하는데 !!!!!!!

 

드라마 주제곡을 너무 좋아하는데, 가사는 넘 우울 ㅠㅠ

그래도 엔딩마다 노래 함께 불러 주시고.. ㅎ

킨키 드라마는 그 맛에 본다니깐 ㅋㅋㅋㅋ

 

고쿠로사마데시타 ... 쯔요시상 !!!!

 

너무 고생많았어요 .. ㅠㅠ

1998년 하나마루카페에 청의시대 프로모 나오셨던 것이 새삼 생각나네요..

해맑은 미소로.. 팬들 팩스 많이 와서 엄청 좋아라...하셨었죠.. ㅎㅎ

이 때 미모.. 최고예요 ^^

 

자료출처 : 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