ドラマ.映画

[드라마리뷰] 君といた未來のために (너와 있던 미래를 위하여)

LoveKinki 2009. 12. 28. 20:33

 

 

NTV (1999. 01. 16 - 1999. 03. 20) 10 부작

연출 : 사토 토야

각본 : 오오이시 테츠야

출연 : 도모토 쯔요시, 엔도 쿠미코, 사노 시로, 나카마 유키에

주제곡 : やめないで, PURE - KinKi Kids (6th single)

 

 

스페인영화 오픈 유어 아이즈하고 또 다른 영화.. 머더라.. ㅠㅠ 의 모티브와 같은

반복되는 인생의 이야기... 지만 좀 색다를 구성이 재미있었다

마지막이 좀 황당했지만 (좀 심했어요 ㅠㅠ)

왜 미래인데 너와 있던 일까.. 궁금했는데.. 이런 내용이었군요 ㅎㅎ

 

누구나 인생을 다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그렇지만 그 인생이 무한 반복된다면, 그것도 이미 미래를 알고 있는 세상을 계속 반복해서 살아야 한다면

극중 인물들처럼 차라리 죽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다

 

경마와 인생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기때문에 흥미롭다는 이야기처럼, 알 수 없는 미래라서 살아보고 싶은 것이라는.. 당연한 진리를 깨닫게 하는 드라마

이 드라마도 역시 억울하긴 하지만, 그래도 최고.. 편안한 역할을 맡게 되신 듯..

오메데또... 쯔요시상 ㅋㅋ

 

두번째 인생에서 정말 멋있었어..

이런 역할 좀 주라구요...

쯔요시상 드라마는 전부 다 봤지만, 이렇게 귀공자 역할은 하낫도 없자나 ㅠㅠ

도련님을 모셔다가 왜이렇게 고생만 진탕시키구 ㅠㅠ

연기 잘하는 사람은 부자역할 하면 안되나요????? ㅠㅠ

 

2010년 2분기 쯔요시상 드라마 있다던데.. 여기도 레이싱선수라고하니 귀공자역은 절대 아니겠네요 ㅠㅠ

아무튼 기대합니다 !!!!

 

자료출처 : 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