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King . KinKi Kids . 2011-2012 [2011.12.25 大阪 初日]

LoveKinki 2011. 12. 27. 01:23

드디어 KinKi Kids 콘서트의 쇼니치다 !!!!

얼마나 기다린 오늘인가 ....

 

크리스마스에 주일인 관계로 오사카에 있는 한인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  휴일에도 일하는 친구찾아가 점심을 먹고, 커피도 마신 후 쿄세라돔으로 !!!

사실 교회가기 전에 쟈니즈샵부터 들렀다 ㅋㅋ

휴일은 10시에 오픈하므로 부지런~~히 가 보니 벌써 많은 팬들이 복작거리고 있었다 ..

그런데 ㅠㅠ KinKi 코너에는 ... 인간적으로 새로나온 사진이 하낫도 없어서 ㅠㅠ  그래도 아쉬운 마음으로 페밀리 오프샷 쯔요시 나중에 나온 거 몇장 사고 ㅎㅎ

 

날씨가 무지하게 추운데다가 허허벌판에 덩그마니 있는 쿄세라돔에 올라가니.. 정말 날아갈 것같이 추웠다 ㅠㅠ

그 와중에 굿즈 줄은 어찌나 긴지 ㄷㄷㄷㄷ

두군데에서 판매하는데도, 5열종대로 선 줄이 정말 정말 길게 길게 ~~~

 

아무튼 모자에 목도리, 장갑까지 끼고, 옹기종기 모여 줄을 서서 (난 혼자갔지만 5명씩 한줄에 서라고 하니 저절로 옹기종기 모드가 되더군 ㅋㅋ) 계단을 오르내려 겨우 ... 1층에 설치된 굿즈판매대 도착 !!!!

 

가기 전에는 파카는 무조껀 산다 !!!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물을 보니 ㄷㄷㄷ 이거.. 공연때 말고 절대 입을 수 없는 ㄷㄷㄷㄷ ㅠㅠㅠㅠ

눈물을 머금고 일단 파카를 포기하고, 작년 페밀리콘 때 샤워볼인가 싶게 팬들을 경악시켰던 스트랩과 똑같은 ㅠㅠ 샤워볼2의 스트랩 ㄷㄷㄷ 도 포기

티셔츠는 2가지 스타일인데, 하나는 킨키, 하나는 키즈라고 써있다 ㄷㄷㄷ

이거 커플티냐 ㅠㅠㅠㅠ 혼자 2개를 사던지, 부부가 한세트로 사야하는 건데, 사이즈는 한가지고, 당췌 어쩌란 거냐 ㅋㅋㅋㅋ

난 쏠로이므로 아무튼 이것도 통과 ㅋㅋ

 

근데 생각지도 않았던, 사실 미치지않고서는 절대 살것같지 않았던 우.치.와 에 꽃히고 말았다 ㄷㄷㄷㄷ

무려 2가지 스타일인데, 둘다 사고 싶은 걸 정말 정말 참고 또 참아 한개만 샀다 ㅋㅋㅋㅋ(다른 버젼의 사진도 넘 좋아 ㅠㅠㅠㅠ)

쟈니즈는 우치와 사진 하나는 정말 잘 고른다 ㅠㅠㅠㅠ

저 필요없는 부채 나부랭이가 집에 얼마나 많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다 어쩔꺼냐며 ㅠㅠㅠㅠㅠㅠ)

 

생전 쓸데없다고 노래하던 클리어파일 ㄷㄷㄷ

이것도 보면 또 사게 된다고 ㅠ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게 산 굿즈 !!!!

 

 

사진을 앨범에 끼운 후에 촬영을 한 관계로 쯔요시 버젼으로 한컷 더 ㅋㅋㅋㅋ

 

 

그렇게 굿즈 줄이 길~~었는데 시간은 별로 안걸렸다 ㅠㅠ

공연도 5시 30분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티켓을 보니 6시 개연 ㄷㄷ

시간이 2시간이나 남았는데, 밖은 너무 춥고, 일단 입장해야겠다 싶어서 게이트에 갔는데, 시간이 지나도 입장도 안시켜주고 ㅠㅠㅠ 팬들을 다 얼려 죽일꺼냐 !!!!!

하여튼 입장시간보다 15분인가 지연되어 입장 !!!

 

근데 안에도 추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스톨 칭칭감고 앉았다가, 화장실 다녀오고도 시간은 안가고 ㄷㄷㄷㄷㄷ

굿즈도 다 샀으니, 도쿄돔은 정말 10분전에 도착할테다 ㅠㅠㅠㅠ

 

 

1루측 스탠드 1층 중간쯤의 좌석이라 무대 전체가 제대로 보이지 않았지만, 메인스테이지, 백스테이지, 그리고 가운데 쪼그만 무대(는 아닌 것같은)가 있고,

좌우에 K자의 하나미치가 있어서 아리나 석이 상당이 분산되어 있었고, K자의 가생이로도 일렬로 아리나 석이 설치되어 있다

난 언제쯤이면 저 아리나석이 당첨되는 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요이요 6시 !!!! 뚜둥 !!!!

 

오프닝은 Time !!!!

 

언제나 어느 공연이나 오프닝과 어떻게 등장하실지가 가장 궁금하므로, 인트로 나올때 완전 두근두근 ...

범상치않은 조명과 전자파 뿌지직, 번쩍 번쩍하더니 ... 둥그런 타이어 모양의 거대한 구조물이 등장 !!!!

여기 저기서 야베!!! 스고이!!! 난리를 하고 .... 두 분은 무려 그 구조물의 양쪽에 k 자 안에 낑겨서 등장 !!!!!!!!!!!!!!!!!!!!!!!!!!!!!!!!!!!!!!!

까야~~~~~~~~~~~~~~~ !!!!!

타이어 모양은 놀이기구처럼 돌아가고 ㄷㄷㄷㄷ (쯔요시 무서워서 어떡케 ㅠㅠㅠㅠ <- 난 이런 생각만 할 뿐이고 ㅠㅠㅠㅠ) 그 안에서 노래부르시면서 타이어 모양의 구조물은 메인스테이지에서 백스테이지까지 움직인다 !!!!!

노래보다 퍼포먼스가 혼을 뺀 오프닝 ㅠㅠㅠㅠㅠㅠ

 

백스테이지에 내려서 이어지는 곡은  무려 love in the Φ !!!!!

원형 구조물을 보면서 잠시 파이 를 생각했는데, 역시나 럽인더 파이가 ㅠㅠㅠㅠ

 

두 분의 의상이 너무 너무 이쁘고, 특히 쯔요시 ㅠㅠㅠㅠㅠ 완전 예뻐 ㅠㅠㅠㅠ (요조숙녀의 분위기야 ㅠㅠㅠㅠ)

 

다음곡은 Bonnie Butterfly !!!!!!!!!!  아아... 이게 얼마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비명에 가깝게 소리를 지르고, 이어서  Night+Flight !!!!!!!!!!!!!!!!!!!!!!!
정말 ' 세트리스트 대박이다 ' 감탄하며 정신을 놔 버린 순간 ㄷㄷㄷㄷㄷ Harmony of Decembe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를 이렇게 덕의 길을 걷게 한, 결정타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Family ~ひとつになること[Unplugged] K앨범에 다시 어렌지해서 실린 언플로그드 버젼의 페밀리 ㅠㅠㅠㅠ 정말 좋구나 ㅠㅠㅠㅠㅠ

 

이어지는 ヒマラヤ・ブルー ... 블루톤의 조명과 무대연출이 정말 좋다 ...  K앨범 곡들이 다 좋지만, 유난히 좋아하는 히말라야 블루 ㅠㅠㅠ (닉넴을 히말라야 블루로 바꾸고 싶을 정도 ㅠㅠㅠㅠ)
다음곡은 さよならのエトランゼ, 그리고 きみとぼくのなかで

K앨범을 어찌나 많이 들었던지, 가사가 그냥 입에 붙어서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ㅠㅠㅠㅠ

 

이번 공연은 유난히 댄스가 많다... 생각했는데, 무려 쯔요시 쏠 댄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악 !!!!!!!!!!!!!!!!!  너무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 솔로 댄스하는 동안 왕자님 옷갈아입으시고 등장하시고, 쯔욧상도 옷갈아입으러 ~~~

춤의 신 왕자의 댄스는 정말 혼을 뺀다 ㅠㅠㅠㅠ

 

아... 이번에 의상은 정말 정말 이쁘다 ㅠㅠㅠㅠㅠ

녹색 빌로도로 영국 왕자님같은 ㅠㅠㅠㅠ

 

도리카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願う以上のこと 祈る以上のこと에 이어 ね、がんばるよ ㅠㅠㅠㅠ
그리고  永遠のBLOODS   !!!!  아.. 정말 너무 좋아서 정신이 없다 ㅠㅠㅠㅠㅠㅠ

게다가 スワンソング 까지 ㅠㅠㅠㅠ

 

무려 13곡이나 부르시고 MC의 시간 !!! (정말 대단한 공연이다 ㅠㅠ 이번에 공연이 총 5회뿐이 없어서 그런지, 정말 정말 잘 준비하셨다 ㅠㅠㅠㅠ)

 

어제 리허설할 때 너무 너무 추워서 그냥 가고 싶었다며 날씨 얘기로 시작을 했는데 , 추우니까 화장실 자주 가고 싶을 꺼라며, 얼렁 다녀오라면서 자연스레 또 화장실 얘기 ㅠㅠㅠㅠ

이 분들은 정말 언제까지 화장실 얘기로 즐거움을 주실 꺼냐며 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늘은 넘 리얼하게 온 몸으로 보여줘서 ㅋㅋㅋㅋ 

 

어젯밤에 코이치는 쟈니상을 만나러 가서 (쟈니상 방으로 ㅋ) 거기서 룸서비스로 저녁을 먹었다니까, 쯔요시 뭐먹었냐며 계속 묻는데 기어이 얘기안하는 코이치 ㅋㅋ

근데 밤에 또 컵라면을 드셨다고 ㄷㄷㄷㄷ (쟈니상하고 정말 뭘 드신 건가요 ㅠㅠㅠㅠ)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커플이 같이 온 사람~~ 물었는데 별로 손드는 사람이 없어서, 코이치 " 다들 쓸쓸하네 " 했더니, 쯔요시 " 너가 쓸쓸하구나? " 털썩 주저앉은 코이치 ㅎㅎ

 

오늘 무대에 올라오기 직전, 긴장해서 떨고 있는 코이치를 봤다며 쯔요시가 얘기했더니 " 넌 그렇게나 나를 바라보고 있는 거니? " 라고 ㅠㅠㅠㅠ

" 너가 나를 너무 안보고 있는 거 아냐? " 라는 쯔요시 ㅠㅠㅠㅠ

아.. 정말 달달 모드 ㅠㅠㅠㅠ

 

몇일전 뮤직스테이션 (쯔요시는 타모리스테이션이라고 하셨지만 ㅋㅋㅋ)에서 처음 입장할 때 무대 뒤에서, 에그자일이 지나가길래 게네 다 지나간 후에 갈려고 서 있는데 엄청나게 멤버가 많아서 한~~참을 서서 기달렸는데, 코이치는 아무렇지도 않게 에그자일 따라가서 깜짝 놀랐다는 쯔요시 ㅋㅋ

정말 나 에그자일 하고 싶은가바 ... 라는 코이치 ㅋ

넌 너무 하얘서 에그자일 안된다는 쯔요시 ㅋㅋㅋ

 

뉴욕 공연갔을 때 코이치 방엔 욕조가 없는데 요네방에는 있었다며, 착각해서 방이 바뀐 것같은데 귀찮아서 그냥 안바꿨다며 .. 목욕탕 얘기 .. 샴푸가 잘 안나와서 마구 누르다 덜컥 나온 얘기 뭐 이런거 하다가 ㅋㅋ

이렇게 큰 무대에서 이렇게 짜짠한 얘기를 하고 있다며 코이치상 급 K앨범 얘기로 화제를 바꾸고 ㅋㅋㅋ

야마시타 타츠로상의 노래 소개하고 바로 이어서,  いのちの最後のひとしずく부르시고 ....  K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들으니 정말 정말 좋다.. ㅠㅠㅠㅠ
이어지는 危険な関係 는 기타치며 부르시고, 이어서 全部だきしめて도 두분 기타치면서 부르시고, 팬들은 다들 방방 뛰는 모드 ~~~ 

게다가 이어지는 もっと もっと로 초절정 신나는 분위기로 ^^
다음곡은 同窓会 ~~

K앨범 곡들, 왜 이렇게 좋은 거냐며 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두분 퇴장하시고, 무대 전체의 스크린에 화염이 들끓는 영상나오면서 요네, 마치다, 야라 의 정말 환상적인 춤사위가 벌어진 후 !!!!

라틴풍의 빨간 자켓을 입은 두분이 등장하고 破滅のPssion  !!!!!!!!!!!!!!  까악!!!!!! ~~~~~ 초 각코이 ~~~~  최고 최고 !!!!!!!!!!!!!!!!!!! (이번 공연에서 제일 멋진 의상과 춤이었다 ㅠㅠㅠㅠ)

다음곡은 2nd Movement  그리고 Destination 부르시고 멤버소개  후 99%LIBERTY !!!!!!! 로 또 열광의 도가니탕을 만드신 후, 僕が生まれた日 마무리하시고 퇴장 

 

밖에서 킹키 콜을 하는데, 뭔가 좀 오래걸리시더니 ㄷㄷㄷㄷㄷㄷㄷㄷ

오늘 공연에는 여러차례 놀래키셨지만, 가장 혁명적인 앵콜등장

 

메인스테이지 좌우에서 비행기모양의 기구를 타고 ラジコン을 부르며  1루측 쯔요시, 3루측 코짱이 등장 !!!!!!!!!!!!!!!!!!!

 

어찌나 소리를 질렀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구가 천천히 날으며 스탠드석 가까이까지 오는데, 쯔요시는 내 좌석보다 위로 날아서 자세히 못봤는데, 

코짱은 완전 정면, 내 바로 앞까지 오셔서 ㅠㅠㅠㅠ 너무 소리지르다가 그냥 울어 버렸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쓰러질 정도로 제대로 봐주시며 손을 흔들어 주신 코짱 ㅠㅠㅠㅠ 

이렇게나 가까운 데서 코짱을 본 건 처음이다, 정말로 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는 무서워 죽을 것같았겠지만, 그래도 노래는 잘 부르셨다 ㅠㅠㅠㅠ (이번따라 왜 공중을 날게 하는 게 많은지 ㅠㅠㅠㅠ <- 쯔욧상, 괜찮나요??? ㅠㅠㅠㅠ)

 

백스테이지쪽의 하나미치에 내려서 ボクの背中には羽根がある 부르고, 무빙스테이지에서 硝子の少年 부르며 메인스테이지까지 이동

 

요기서 1월에 발매하는 뉴싱글 変わったかたちの石 얘기하시는데, 가왓다카다치노쯔요시 라고 ㅠㅠㅠㅠ " 이상한 모양의 쯔요시 " 라뇨 ㅠㅠㅠㅠㅠ

아무튼 이 신곡을 마지막으로 불러 주시고 ...  그렇게 공연은 끝났다 ㅠㅠㅠㅠ

 

이번 공연은 정말 퍼포먼스도 많았고, 메인무대 스크린도 괭장했고, 돔의 천정까지 전부 사용한 입체적 영상도 대단했다

의상도 여러가지로 예쁘게 잘 입으시고, MC는 적고 세트리스트에 충실한, 그런 공연이었다

6시 시작한 공연이 9시도 넘어서 끝난 바람에(도쿄행 버스는 10시 출발 ㅠㅠ),  환희의 감상도 잠시, 부랴부랴 스태프한테 버스표를 보여주고, 퇴장 순서도 아닌데 먼저 나왔다 ㅠㅠㅠ

26일도 보면 참 좋았겠지만, 바이트가 있어서 포기하고 그냥 밤버스로 도쿄로 돌아오는데 어찌나 마음이 허~~하던지 ㅠㅠㅠㅠ

'그래도 도쿄돔 공연은 3일 전부 다 가니까 ㅠㅠㅠㅠㅠㅠㅠ'라고 위안하며 , 그렇게 돌아 왔다 ㅠㅠㅠㅠ

 

 

그런데 오늘 레포 올라온 거 보니까, 오늘은 무대 사고가 있었네 ㅠㅠㅠ

어제 그렇게 멋지게 날아 주셨던 코짱 비행기가 오늘은 안떠서 ㅠㅠㅠㅠ 아리나를 그냥 걸으셨다고 ㅠㅠㅠㅠ (그럼 쯔요시 혼자 날은 거야??? ㅠㅠㅠㅠ 더 무서웠겠다 ㅠㅠㅠㅠ)

근데 오토바이, 야타 !! 스토리는 또 뭐냐며 ㅠㅠㅠㅠ (궁금 궁금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