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King. KinKi Kids 2011-2012 [2011.12.30] 東京 初日

LoveKinki 2011. 12. 31. 01:21

 

 

 

 

 

역시 도쿄돔 *^^*

 

쿄세라돔의 썰렁함과 대조되게 수많은 축하 메세지와 이쁜 구조물도 설치되어 있고, 정문에 콘서트 플랭카드도 걸리고 ^^

내일은 저기에 쟈니즈 카운콘 플랭카드가 걸리겠지 ㅎㅎㅎㅎ

 

집이 가까운 덕분?에 느시렁거리다 늦게 나왔는데도, 도착하니 4시도 안됬다 ㅠㅠ

밖에 사진좀 찍고 그냥 입장을 해서, 화장실 들렀다가 자리에 앉았는데 ^^

스탠드 2층이긴 하지만 맨 앞줄이라 너무 좋았다 ㅋㅋ

 

쿄세라돔에서는 스탠드 1층이었는데 완전 1루측이었어서 무대가 한 눈에 보이지 않았고, 대형 스크린에 연출되는 멋진 영상도 잘 보이지 않았었는데

오늘은 1루측이긴 하지만 중앙에 가까운 쪽이라 너무 너무 멋진 영상과 조명이 한 눈에 보이고,

백스테이지, 하나미치 쪽도 잘 보여서 훨씬 즐거웠다

 

단지 그렇게나 쏟아진 금테이프 한 줄도 안떨어지는 자리였다는 것 ㅠㅠ (4번의 공연이 전부 그런 자리라는 것 ㅠㅠ)

 

하여튼 ㅋㅋ

 

오프닝의 원형 구조물과 거기에 걸려 -.-;; 계신 두 분 ...이 역시 조마조마해서 ㅠㅠ

쯔요시는 완전 얼굴이 어두웠어 ㅠㅠㅠㅠ (얼마나 무서웠겠나 생각하면, 그래도 노래를 잘 불러주신 것만으로도 감사 ㅠㅠ)

 

그런데, 오늘도 코짱은 또 사고 ㅋㅋㅋㅋ

 

Harmony of December 부를때 눈이 마구 쏟아졌는데, 그거 쳐다보다가 입에 들어간 거야 ㅋㅋㅋ

그것도 엄청 큰게 들어가서 목에 걸려서 ㅠㅠㅠㅠ

노래도 못하고, 물만 계속 마시고, 아예 물병을 들고 노래하고 ㅠㅠㅠㅠ

거의 쯔요시 솔로곡이었어 ㅠㅠㅠㅠ

 

MC하기 전까지는 감기걸렸나... 걱정되서 정말 안쓰러웠는데, 눈(雪)을 먹었다니 ㅠㅠㅠㅠ

 

26일 세트리스트에도 빠졌던 사요나라노에뜨랑제가 오늘도 빠졌네 ㅠㅠ

MC도 짧아서 공연이 전체적으로 짧아짐 ㅠㅠ

 

아, 쯔요시 ㅋㅋㅋ

 

오사카에서는 정말 예뻤는데 (완전 여성분위기 ㅋㅋ) 그런 얘기를 들었는지,

머리도 짜르고, 완전 남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 오늘임 ㅠㅠ

갠적으론 오사카의 분위기가 더 좋았다구요 ㅠㅠㅠㅠ

 

 

 

오늘 MC는

 

목이 메인 도모토의 코이치입니다 ㅋㅋ 라고 인사하며 시작 ㅋㅋ

 

가사는 눈이 올것같아 ... 인데, 눈이 펑펑 쏟아져서 .. 좋다~~ 며 쳐다봤는데 (입을 벌리고 ㅋㅋ) 그대로 목에 들어간 것 ㅠㅠㅠㅠ

 

올해는 슬픈 소식이 많았던 해였다고.. 하면서 311 지진이 났던 당시의 이야기를 꺼내면서 시작

 

쯔요시는 30층 이상의 건물에 있었는데(ㅠㅠ) 켄시로를 가방에 넣어 끌어 안고, 완전 여자애처럼 앉아있었다고 ㅠㅠ

아.. 얼마나 무서웠을까 ㅠㅠㅠㅠ

그래도 제일 먼저, 날고 있을 아이카타가 걱정되서 코짱 매니저에게 괜찮다는 걸 확인했다는 쯔요시 ㅠㅠ

 

코이치는 옷을 갈아입는 중이었는데, 웃옷은 안입고 밑에 타이즈같은 거 신고 있는 상황 ..

밖에 나가서 웃겨줄까 생각해서 그대로 나가 봤는데, 다들 대피하느라 정신없어서 아무도 안봐줬다고

그 와중 쟈니즈 사무소에 들렀다가 집에간 코이치 ㅠㅠ

 

 

어제 저녁에, 스키야키를 먹을까나 ~  생각이 들어서 (옆에서 오샤레~~~ 라고 하는 쯔요시 ㅋㅋ)

침실에 있던 가습기를 들고 거실로 나와 설치해 놓고, 스키야키를 먹는데,

처음에 야채를 먼저 먹고 나중에 고기를 먹는다고

요기서 팬들의 반응 " 헤에 ~~~~~~ "

그 다음 썰렁 .......

 

이거 사고라면서 , ㅋㅋ , 이런 거 넘 좋아한다는 코이치 ㅋㅋㅋ

 

우주에서 줌~~~ 해서 지구, 다시 줌~~ 줌~~ 줌~~~~ 해서 도쿄돔,

다시 줌~~~~ 해서 이 무대의 그 썰렁~ 한 순간 !!!!

 

옆에 있던 쯔요시, 우주에서 부터 시작한 건, 너무 크~~ 지 않아???

내용은 쬐깐한데 -.-;;;;;;;;

 

근데, 얘기는 이게 끝이 아니고 ㅋㅋ

야채 다 먹고 , 고기를 넣으려는 순간 " 팟 " 하고 전기가 나가 버린 것 ㅋㅋㅋㅋ

고기를 먼저 먹었으면 좋았겠다는 쯔요시 ㅋㅋ

정전의 원인은 가습기 ㄷㄷㄷㄷ

코짱은, 전기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경고 먹은 거라고 생각하고 ㅋ 가습기를 다시 침실로 옮겨 놓았다고 ㅋㅋ

 

 

이제 곧 33살이 된다는 코이치

내년엔 뭔가 바뀔 것같다는 코이치 ㅋ

뭐가 바뀔꺼 같은데?? 라고 쯔요시가 묻자,

나이가 바뀌지 ㅋㅋㅋㅋ (아놔~~~ 넘 웃겨, 코짱 ㅋㅋㅋ)

운이 없던 것도 바뀔꺼라면서 ㅋㅋ

오사카에서도 방에 문제가 있었다고 ...

 

쯔요시는 쟈니즈 내에서 성모(聖母)라고 불리운다고 (왠지 너무 잘 어울림 ㅠㅠㅠㅠ)

 

타츠로상 라디오 방송 얘기도 했는데,

그거 들은사람 ! 물어서 팬라이트를 흔들긴 했는데, 다들 팬라이트를 꺼 놓은 상태라 별로 없는 것처럼 보였던 코이치

" 의외로 별로 안들었네 ???? "

" 방송 하는지도 몰랐던 사람도 많았을 꺼야 " 라며 야사시이하게 넘기는 쯔요시 ㅠㅠㅠㅠ

그 날 코이치 텐션이 너무 낮았다며, 쯔요시가 얘기하니까

요즘 라디오는 성능이 좋아서 볼륨을 키우면 들린다고 ㅋㅋㅋㅋ

그 방송은 너무 에로이했다며,

" 이런 것도 방송할 수 있네??? " 라는 생각을 했다는 쯔요시 ㅋㅋ

 

 

MC 마지막엔 역시나 타츠로상 얘기랑, K앨범에 곡을 써주신 수많은 분들에 대한 감사와

엄청난 앨범이 나오게 된 것에 대한 극찬 !!! 에 이어

いのちの最後のひとしずく로 다시 2부?가 시작 ^^

 

역시나 破滅のPssion , 2nd Movement , Destination , 99%LIBERTY !!!!!!! 로 이어지는 마지막 부분이 최고였어 ㅠㅠㅠㅠ

 

앵콜 등장의 오사카 쇼니치 때는 비행기 모양의 기구타고 날을 때 카메라를 기구 안에 설치하고 밖에서 안잡아 줘서 거의 턱 밑부분밖에 못봤었는데 ㅋ

역시 이번엔 제대로 밖에서 줌으로 잡아 주셔서 완전 이쁜 두 분을 화면으로도 볼 수 있었다는 게 좋았네

 

그리구 ㅠㅠ

 

쯔요시는 1루측에서 출발을 했는데 넘 낮게 날아서 (3루측에서 3층까지 올라가심 <- 내일을 기대합니다 ㅠㅠ) 오늘도 자세히 못봤는데 ㅋ

역시 코짱은 이쪽으로 가까이 오셨어 ㅋㅋㅋ

내가 " 코짱 ~~ " 이라고 엄청 크게 불렀더니, 바로 쳐다보시더라 ㅋㅋ

너무 너무 멋졌어 ㅠㅠㅠㅠㅠ

 

쯔요시는 아마도 무서워서 마음껏 손을 흔들어주지 못하는 거라고 생각해 ㅠㅠㅠㅠ

 

 

 

 

KinKi 공연은 역시 너무 좋다 ㅠㅠㅠㅠ

멋지고, 이쁘고, 재밋고 ㅠㅠㅠㅠ

 

 

내일 또 만나요 ㅠㅠㅠㅠ

 

너무 아쉬워 ㅠㅠ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