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King. KinKi Kids 2011-2012 東京 [2011.12.31] + Johnny's Countdown Concert 2011-2012

LoveKinki 2012. 1. 2. 02:47

도쿄돔 공연 이틀째,

 

어제 코짱 사고가 있었던 관계로 오늘은 눈발 날리는 것 없어졌음 ㅋㅋㅋㅋ

 

그.런.데 쯔욧상 토롯코가 움직이지 않는 사고가 또 발생 ㅠㅠ

덕분에 MC 시간도 아닌데 만쥬 얘기를 하게 됬지만 ㅋㅋ

 

오늘 두 분의 컨디션 무지하게 좋아서, 목소리도 넘 좋고 ㅠㅠ 노래 너무 잘 부르셨다는 ㅠㅠㅠㅠ

정말 킨키는 노래를 너무 잘해 ㅠㅠ

 

 

첫등장의 원형 구조물도 어느정도는 익숙해지신 쯔욧상 ㅠㅠ

첫날은 정말 파이프를 엄청 꽉 쥐고 계셔서 완전 안쓰러웠구만 ㅠㅠㅠㅠ

 

 

오늘의 MC는 코짱 파카입히기부터 시작 ㅋㅋ (이 파카 엄청 안팔리나바??? <- 아님 엄청 많이 만들었던지 ...)

 

쯔요시 :  파카를 한 번도 안입네 ???  난 이거 입고 자거든???

코짱 : 한번 입어볼까?? (스태프의 것을 빌려 입음 ㅠㅠ <- 주머니에서 장갑도 나오고 ㅠㅠ)

모자까지 뒤집어 쓰고 줄을 마구 잡아당겨 목을 조르고, 눈하나만 나오게 하는 등 엄청 장난하는 코짱 ㅋㅋ

암턴 두 사람은 뭘 걸쳐도 다 잘어울리삼 ㅠㅠ

 

 

오늘은 쯔요시가 사소하게 불운한 얘기를 하겠다며 (맨날 코짱이 운이 없다며 얘기를 했었기에 ㅎㅎ)

화장실 센서가 반응하지 않는 얘기 ㅋㅋㅋㅋ <- 너도 그랬어?? 라고 너무 반갑게 얘기하는 코짱 (방송국 화장실인가 ㅠㅠ)

 

코짱이 공항에서 가방과 몸 수색했던 일 얘기하면서 쯔요시에게 재현 ㅋㅋ

 

 

쟈니즈 카운콘 때문인지, 오늘 MC는 무척 짧았던 것같음 (기억이 안나는 건지도 ㅠㅠ)

 

 

나중에 멤버 소개할 때 포유 를 UFO 라고 하고, 오유 라고 하는 등 장난치다가

코짱은 금테이프가지고 애들처럼 장난 (포유 애들도 같이 ㅋㅋㅋ)

근데 내일 또 써야한다며 혼내는 코짱 ㅋㅋㅋㅋ (팬들도 화들짝 ㅋㅋ <- 팬들은 가져가셔도 된다고 얘기하는 코짱 ㅋㅋ)

 

쯔요시를 시요쯔... 라고 하는 코짱

 

근데 쯔요시가 킨키키즈를 거꾸로 얘기하려고 즈.. 키.. 하는데 .. " 멘독사이 !!!" 라며 " 킨키키즈데시타 " 라고 마무리하는 코짱 ㅠㅠㅠㅠ

 

 

오늘 앵콜때 비행기 ㄷㄷㄷㄷ

3루측 스탠드라 오늘은 쯔욧상을 가까이서 보려나... 했는데 ㅠㅠ

쯔욧상 비행기는 높이 안올라오더라구 ㅠㅠㅠㅠ

저 밑에 스탠드 1층쯤 계신 쯔욧상에게 마구 손을 흔들 수밖에 없었음 ㅠㅠㅠㅠ

 

오사카에서 요 앞까지 와 주셨던 왕자님 생각하면 지금도 심장이 벌렁거리는데 ㅠㅠㅠㅠ 그런 행운이 다시 안오는구나 ㅠㅠㅠㅠ

 

 

아무턴 오늘의 공연도 이렇게 마무리되고 

 

회장을 나오다 아쉬워서 사진 찍고 (좀 있으면 쟈니즈 카운콘으로 바뀔 꺼라서 일단 인증샷을 남김 ㅋㅋㅋ)

 

 

 

 

 

킹키콘은 8시 30분쯤 끝났고, 쟈니즈카운콘은 9시 15분부터 입장이라,

바이킹쪽에서 좀 쉬면서 뭣좀 간단히 먹고, 화장실도 댕겨오고 ㅎㅎㅎㅎ

추운데 밖에서 떨고 있느니 일찌감치 입장하는 게 나을 것같아서 그대로 입장 ㅎㅎ

 

역시 간판은 어느새 바꿔져 있고 ㅎㅎㅎㅎ

 

 

킹키콘 축하 메세지 설치된 곳에 임시로 이렇게 쟈니즈카운콘 포스터?가 부착 !!!!

여기에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ㄷㄷㄷㄷㄷ 정말 겨우 겨우 찍음 ㅠㅠㅠㅠ

밑에 쟈니즈 나오게 찍느라 정말 고생했음 (그 앞에 바-가 있을 건 뭐람 ㅠㅠ)

 

 

 

 

킹키콘은 도쿄돔 3일 내내 스탠드 2층이구만 ㅠㅠ 쟈니즈 카운콘 좌석은 좋네 ㅠㅠ

킹키콘을 좀 이런 자리 주시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가 보니 정말 백스테이지가 코앞에 보이는 스탠드 1층자리 ㅠㅠㅠㅠ

 

 

킹키 팬라이트랑 우치와, 그리고 V6 팬라이트랑 오카다 우치와를 준비하고 ㅋㅋ V6 팬라이트 켜보고 있는데(테스트 ㅋ)

옆에 앉으신 일본분이 V6 팬이세요?? 물으신다 ㅎㅎ

" V6랑 KinKi Kids랑 SMAP 팬이예요 ^^ " 라고 하니까, " 엄청 바쁘시겠어요 " 하신다 (정말 바쁘다 ㅠㅠㅠㅠ)

그 와중 난, 목에는 SMAP 마후라 타올 두르고 있었음 ㅋㅋㅋㅋ (이게 콘서트엔 짱이라는 ㅋㅋㅋ)

사실 오늘 홍백도 못보도 CDTV도 못보는 대신 목에라도 감고 있을라고 가져왔어요 ㅋㅋ

 

 

쟈니즈 카운콘은 90년대 SMAP 시절부터 봤지만, 이렇게 와서 보긴 첨이라 엄청 기대 기대 ^^

 

 

생방은 11시 45분부터인데, 카운콘 시작은 11시

오프닝은 KAT-TUN !!!

 

너무 평범한 양복을 입고 나와서, 처음엔 누군가... 했다는 ㅋㅋ (노래도 모르니 ㅋㅋ)

그 다음엔 요즘 잘 나가는 Kis-my-ft2 나오고, 이어서 Hey! Say! Jump! 나와서 이 세 팀이 생방 시작 전까지 계속 ~~ 콘서트? 하시구 ㅋㅋ

 

아, 맞다 이마이 츠바사 !!!!

생방 시작 전에 나와서 엄청 섹쉬한 무대를 펼치고

비너스 후리 따라하며 부르구 넘 신났음 ^^

 

드.디.어 킨키 !!! 등장 !!!!!!!!!!!!!! (어찌나 소리를 질러댔는지 ㅋㅋㅋㅋㅋ)

 

혼방 시작하면서 킹키 후타리가 쟈니즈 카운콘 시작멘트할때 뒤에서 모리아가루~~ 하라고 연습시키는데 ㅋㅋㅋ

완전 너무 소리를 잘 질러서 연습도 필요 없다며 ㅋㅋ

코짱 " 여러분, 정말 대단해요~~~ " " 우리 팬들은 이렇지 않은데 " 란다 ㅠㅠ

여기 킨키팬 엄청 와 있거든요???? ㅋㅋ

 

암턴 그렇게 생방은 시작되고,

 

킨키는 킹콘 처음 등장 때의 그 원형 구조물 K자에 두분 타시고

가라스노 쇼넨 불렀는데

쯔욧상도 완전 여유만만 ㅎㅎ (이제 안무서운가바?? ㅎㅎ)

츠바사랑 키스마이, 헤이세이 같이 백댄스 해 준게 너무 인상적이었음 ㅠㅠㅠㅠ

요기까지 하고 츠바사는 바.이.크 ㄷㄷ로 제극으로 날아감 (매년 고생이 심하삼 ㅠㅠ)

 

이요이요 시간이 되고, 쿄세라돔의 칸쟈니8, 아라시, 제국극장 연결해서 동시에 카운트다운 !!!!

 

도쿄돔에서 쟈니즈들과 함께 2012년을 맞이 하다니 ㅠㅠㅠㅠ

정말 감동이야 ㅠㅠㅠㅠ

옆에 앉은 분과 "아께마시떼오메데또고자이마스" 인사도 하고 ㅠㅠㅠㅠ

 

 

메인 스테이지에서 등장한 V6 !!!!!!!!!!!! (정말 미친듯 소리 질렀음 ㅋㅋㅋㅋ)

이번 공연때 입었던 의상 입고 나와서 Sexy.Honny.Bunny 부르구 ^^

 

TOKIO는 ㅋㅋ 킹키 앵콜 등장할 때 사용하는 비행기 ㅋㅋ 나가세랑 죠시마 리다랑 타고,

타이치, 마츠오카, 야마구치는 토롯코 타고 " 소라후네 " 부르구

타이치군과 마츠오카는 여전히 장난꾸러기 ㅋㅋㅋㅋ

 

나가링은 노래에 전념?하느라 그다지 팬들을 쳐다보지 않고 지나갔음 ㅠㅠ

죠시마 리다는 엄청 쑥쓰러워하시면서 손흔들어주시구 ㅋㅋ

나도 " 리다 ~~~~ " 라고 엄청 소리쳤는데, 쳐다봐주셨어 ㅎㅎㅎㅎ (왠지 반가워하시는 분위기 ㅋㅋ)

 

V6가 부르는 킹키 아이사레루요리아이시타이 도 넘 좋았음 ㅠㅠㅠㅠ

 

오사카 쿄세라돔의 칸쟈니8 ㅋㅋ 얘네들은 정말 너무 웃겨 ㅋㅋㅋㅋ

SMAP의 SHAKE 부르는데 왤케 웃기는지 ㅋㅋㅋㅋ

 

NHK 방송국 옥상의 아라시 (요즘 준군 너무 멋짐 ㅎㅎ)

 

제국극장의 타키 & 츠바사 (바람같이 날아간 츠바사 ㅎㅎ)

 

은 VTR로  ㅎㅎ (TV 볼 때랑 동일함 ㅋㅋㅋㅋ)

 

그래도 화면 크니깐 마구 소리지르게 되더라 ㅋㅋㅋㅋ

 

 

히가시야마상, 우에쿠사상, 맛치상도 오시고 (히가시야마상은 정말 여전히 빛나는 외모 ㅠㅠㅠㅠ)

 

안다루시아 ㄷㄷㄷㄷㄷㄷ

 

올해 안다루시아는 특특특 버젼 !!!!

 

코짱 완전 멋지고, V6도 전부 다 나오고 ㅠㅠㅠㅠ (이건 다운받아서 다시 봐야해 ㅠㅠㅠㅠ)

V6는 정말 댄스가 초 각코이 ㅠㅠㅠㅠ (사카리다랑 오카다 완전 멋졌음 ㅠㅠㅠㅠ, 이놋치도 ㅠㅠㅠㅠ)

 

맛치상 노래부르실 때 ....

쯔욧상은 죠시마 리다, 나가링과 셋이 기타연주 !!!!!  완전 멋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치상 노래 끝나고,  쟈니즈카운콘 마지막 마무리곡으로 킨키 FAMILY ~~~~

 

무빙스테이지에, 맛치상, 히가시야마상, 우에쿠사상과 킨키 후타리 함께 페밀리 부르시면서

메인스테이지에서 백스테이지까지 이동

K자 하나미치 양쪽으로 TOKIO, V6 각각 걸어서 백으로 오시구

 

백스테이지에머 마무리 ㅠㅠㅠㅠ

 

완전 완전 감동 ㅠㅠㅠㅠㅠㅠ

 

 

 

1시간 생방 끝나고도, 계속 팀별로 새해인사하고,

 

맨 마지막에는 제이프렌즈 ㅠㅠ 만 남아서 편안한 대화? 나누구

이 때가 사실 제일 좋았음 ㅠㅠㅠㅠ

V6, TOKIO, KinKi Kids 가 전부 함께 무대에서 신년 인사를 하고, 새해의 계획을 묻고,

중간 중간 장난도 치고 (TOKIO <- 타이치, 마츠오카, 나가세 ㅋㅋ)

 

 

 

이놋치 ㅋㅋ 용띠라 기모노 입고 나왔는데, 정말 제대로 입으셔서 쯔요시 마구 칭찬?하구 ㅋㅋ

삘받은 이놋치 ㅋㅋㅋ 마지막까지 ㅋㅋ

 

 

 

 

아무튼 엄청나게 모리아가루 해서  목이 다 쉴 정도에 땀 범벅 ㅋㅋ (SMAP 타올은 제대로 목에 감았다니깐 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 즐거운 쟈니즈카운콘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