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King. KinKi Kids 2011-2012 東京 [2012.01.01] オラス 光一君 バスコン

LoveKinki 2012. 1. 2. 16:42

 

 

King . KinKi Kids 2011-2012

 

2011. 12. 25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시작해서 총 5회 2012.1.1 도쿄돔 공연을 마지막으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작년 페밀리콘은 오사카 도쿄 몰빵 6회 갔었는데, 올해는 12/26 가 평일이라 ㅠㅠ

눈물을 머금고 하루는 포기하고 총 4회 공연에 다녀왔다 *^^*

 

 

어제 킹키 도쿄돔콘 이틀째 공연을 하고, 밤에 쟈니즈 카운콘 하고, 또 새벽부터 밤세워 독연회를 하신 쯔욧상 ㅠㅠ

너무 걱정되었었는데,  완전 이쁘고 샤방하게 나와 주셔서 너무 너무 기뻤다며 ㅠㅠㅠㅠ

 

쯔욧상은 4공연 전부 헤어스타일이 달랐음 ㅎㅎ

 

오사카에서는 약간 길고 웨이브가 많은 헤어스탈로 여성스러운 분위기였는데,

도쿄돔 첫날엔 머리 자르고 웨이브 없이 남성적인 분위기로 돌변 ㅠㅠ

둘째날엔 웨이브 살짝 넣고, 파멸의패션 ~ 무대에서 까만 베레모까지 쓰고 등장

오늘은 다시 웨이브 넣고 완전 귀엽게 ^^  등장 ㅠㅠㅠㅠ

 

코짱 생일이라고 준비한 분홍색 고깔모자 쓴 쯔욧상 , 완전 완전 귀여웠어 ㅠㅠㅠㅠㅠㅠㅠ

버튼을 누르면 고깔이 앞뒤로 움직이면서 " 해피버스데이 투유 ♪~ " 노래나오는 ㅋㅋㅋㅋ

 

이 모자는 코짱이 완전 빠져서 계속 쓰고 계심 ㅋㅋㅋㅋ

근데 옆으로 쓰는 건데 (고깔이 좌우로 움직이게) 쯔욧상은 앞뒤로 움직이게 쓰셨다며 ㅋㅋㅋㅋ

 

 

오늘도 두분 컨디션 완전 좋아서, 너무 좋은 공연을 해 주셨음 ^^

자리가 완전 도쿄돔 천장에 붙을 기세인 ㅠㅠ (경사가 급해서 무섭기까지 한 자리 ㅠㅠㅠㅠ <- 완전 등산모드 ㅠㅠㅠㅠ)

그렇지만, 주변에 광신도들이 많았어서 완전 잼있었어요 ~~~~~~~

 

 

도쿄돔 메인 스테이지 전면 스크린을 가득 채운 생일 케잌

코짱이 무슨 액션을 해야 초가 켜진다며 ㅋㅋㅋㅋ

장풍!! 같은 걸로 아무튼 초를 켜고 ㅋㅋㅋㅋ

 

또 그걸 끄라고 시키는 쯔욧상 ㅋㅋㅋㅋ

 

 

딸기가 잔뜩 박혀있는 생일케잌이 나오고 (포유 랑  야라, 마치다, 요네 같이 ^^)

초를 33개 꽂은 후 코짱에게 직접 불을 켜라고 시키는 쯔욧상 ㅠㅠㅠㅠ (생일 맞은 사람이 왜 불까지 붙여야 하냐며 ㅋㅋㅋ)

그 와중 10살짜리 커다란 초 3개를 가운데 꽂아, 63세를 만든 후 ㅋㅋ 거기까지 불 붙여서 다 끄게 하심 ㅋㅋㅋㅋ

 

딸기 빨리먹기 대회를 하고 ㅋㅋ (정말 잘 먹는다며 <- 당췌 몇개의 딸기를 드신 거냐며 ㅋㅋㅋㅋ)

 

 

쯔욧상이 준비한 선물  ㅋㅋㅋ

 

게임 (ゲ-ム)를 좋아하는 코짱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1. 긴급사태용(緊急事態用) 팬티 ㅋㅋㅋㅋ

2. 양모제(育毛美用液) <- 이건 무려 여성용이라는군요 ㅋㅋㅋ <- 그래도 코짱이 "이건 맘에 드네" 라고 하심 ㅋㅋ

3. 인생게임

4. 毛無 (라고 쓴 시키지) 게무 ㅋㅋㅋㅋ

 

4번에서 완전히 뒤집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파티는 생각보다 짧았지만, 매우 잼있었고 *^^*

 

이어서 계속 공연 ~~~

 

 

고깔모자에 완전 꽂혀버린 코짱 ㅋㅋ 계속 모자쓰고 노래 ㅋㅋㅋㅋ

 

 

오늘은 더블앵콜로 시크릿 코드 불러주시구 ^^

쯔욧상 텀블링까지 했어요 ㅠㅠㅠㅠ (3루측 하나미치에서 ㅠㅠㅠㅠ <- 이게 카메라엔 안잡혔는데, 다행히 봤다며 ㅋㅋㅋ)

 

 

마지막 인사할 때도 코짱 계속 그 고깔모자 쓰고 있어서

쯔욧상이 인사를 못하게 방해? 하시구 ㅋㅋㅋㅋ

 

 

 

너무 너무 즐겁고, 멋진 2011-2012 킨키콘 !!!!!!!!!!!

 

 

 

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今年もよろしきお願いします!!!!

また会いましょう!!!!